본문 바로가기

그냥영

운동화 추천 : 뉴발란스 ML860XD 사이즈 및 실착 후기

 

안녕하세요 걸어영입니다

오늘은 운동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

 

제가 실제로 착용하고 있는 내돈내산 운동화입니다

개인적으로 너무 편하고 어느 옷에나 잘 어울려서 자주 신고 있습니다

 

그럼 지금부터 소개할게요!!!

 

 

 

 

 

 

'뉴발란스 ML860XD' 라는 운동화입니다!

 

화이트/블랙으로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는 그런 운동화죠

평소 운동화를 아니 운동화만 신는 저에게 안성맞춤이었습니다

편하고, 어느 옷에나 잘 어울려서 거의 매일 신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이즈는 250

 

평소 정사이즈를 신고 있어요

그래서 뉴발란스 운동화도 250으로 시켰는데 아주 잘 맞았습니다

발등이 높지 않고 발볼이 보통이어서 보통 정사이즈로 주문을 합니다

 

좌우 신발이 똑같은지 확인하고 (가끔 사이즈가 다른 경우도 있더라고요)

조심스럽게 꺼내 사진을 찍었지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화이트/블랙

정말 심플하고 예뻐요

가볍고 통기성 좋은 메쉬 소재로 되어 있어서 좋아요

저는... 겨울에도 메쉬 소재가 좋더라고요 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운동화 옆모습입니다

옆모습도 예뻐야 다른 사람들이 볼 때 더 예뻐 보여요

다른 사람들이 신은 운동화를 자주 보는 편인데 보통 옆모습 먼저 보이더라고요

튀지 않아서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는 그런 운동화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개인적으로

장시간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발에 큰 피로감이 없었어요

물론 개인차가 크겠지만 저는 꽤 괜찮은 편이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뉴발 운동화 옆에는 ERGY 라고 적혀 있어요

궁금해서 찾아봤죠

 

 

 

 

 

뉴발란스의 새로운 쿠셔닝 시스템으로 흡수한 충격을 운동에너지로 변환시켜 효율적이고 편한 러닝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. 일반 러닝화의 충격을 흡수하거나 분산시키는 데에 그치지 않고 이를 다시 운동에너지로 변환시켜 줍니다. 충격 반발력이 64%로 주어진 충격을 100%로 봤을 때 이 중 64%에 해당하는 충격에너지가 운동에너지로 변환되어 편하고 효율적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

-네이버 검색-

 

 

라고 합니다

요약하자면 편하고 좋은 신발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

개인적으로 저는 편하고 좋았어요

러닝을 뛰진 않았지만 뛴다면 아주 편하게? 뛸 수 있을 것 같아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신발 뒷모습과 앞모습

저는 신다가 오른쪽 신발 뒤축(?)이 살짝 접혔는데 완벽하게 돌아오지 않네요

물론 자세히 봐야 티가 나고 신는데 불편함은 없지만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운동화를 사면 제일 먼저 하는 일은 운동화 끈 다 풀고 다시 묶기!

운동화 끈이 안쪽으로 올라오게 다시 묶어요

남들이 보면 왜 그렇게 하냐고 할 수 있는데 그냥 ... 개인적인 만족입니다 

뭔가...내 발을 꽉 잡아주는 느낌??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약 3달? 꾸준히 신고 있는데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고 편하게 신고 있어요

같은 모델 다른 색상들도 있는데 저는 화이트/블랙이 가장 마음이 가더라고요

혹시 운동화 고민 중이시라면 뉴발란스 운동화도 후보에 올려 보세요 :)

 

 

 

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