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먹어영

마석 맛집 : 돼지 부속 구이 '옛날 장군집'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걸어영입니다 :)

마석에 있는 돼지부속구이 전문점 '옛날 장군집'에 다녀왔습니다

 

친구 따라서 처음 가봤는데 너무 맛이 좋아서 재방문...

맛을 알고 갔는데도 또 맛있었어요

 

 

 

옛날 장군집 위치는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맛집 냄새 폴폴 나지 않나요?

아이들도 잘 먹어서 가기 참 좋아요

체인은 아닌 것 같고 마석에만 있는 것 같아요

 

 

옛날 장군집 메뉴

 

저희는 '모듬'을 시켰어요

덜미살+항정살+뽈살+막창+감투+유통+염통+껍데기

 

이렇게 나오는데요 저는 '덜미살'이 맛있었어요

물론 다른 부속 고기도 맛있어요

 

 

 

 

 

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

부족하시면 셀프바에서 더 갖다 드실 수 있어요

 

반찬이나 상추 더 드신다고 눈치 안 주세요

오히려 "많이 갖다 드세요~"

이렇게 말씀해주시는데 어찌나 감사하던지...

 

김치가 아주 끝내줘요 ㅎㅎㅎ

구워서 드실 수도 있는데 잠시 후 보여드릴게요

 

 

 

 

 

 

자 고기를 굽기 위해 연탄이 들어갑니다

이것 또한 매력적이죠?

이런 분위기가 좋아서 다시 찾게 되는 곳입니다

연탄불에 구워 먹는 부속고기

아주 끝내줍니다

 

 

 

김칫국

 

 

 

 

기본으로 나오는 김칫국입니다

아... 이것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

더 달라고 말씀 드리면 더 주세요

꼭 한 번더 드세요 ㅋㅋㅋ 소주 안주로도 끝내줍니다

 

 

 

모듬구이

 

 

 

 

연탄불에 조금 올린 뒤 찍은 사진입니다

다양하게 있죠?

드셔보시고 맛있는 부위 따로 더 시켜서 드세요

다 맛있어서 고민되시겠지만.......... ^^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주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

기다리는 동안 김칫국에 소주 한잔

오래 안 기다려도 금방 익어요

연탄불에 익어가는 고기 보면 군침 돌아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진 우측 상단에 옛날 도시락통 보이시죠?

저기에 파를 올려서 구워 먹어요

그리고 아까 말씀 드렸던 김치!

김치를 저 안에 같이 구워서 드시면..... 아 그거 또 별미입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위로 김치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

아, 저는 마늘도 저기 넣었어요 ㅎㅎㅎ 아주 먹기 좋게 잘 익어요

마늘도 더 갖다 드실 수 있어요

저는 사람 되려고... 마늘 더 갖다 먹었어요 

 

 

 

 

 

 

김치를 저렇게 구워주시면 정말 맛있어요!

정신없이 먹고 하다보니 고기가 조금 탔는데 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요

소주는... 빠질 수 없더라고요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시 봐도 정말 ... 또 먹고 싶은 곳입니다

이렇게 먹다가 괜히 입이 또 궁금하시죠?

그럼 '나박 김치 국수' 추천합니다

 

 

나박 김치 국수

 

 

 

고기 많이 먹어서 조금 느끼하다 싶으시면 꼭 시켜서 드셔보세요

아주 시원하고 맛있어요

가면 항상 시켜요 ㅋㅋㅋㅋㅋ

고기 먹다가 뭔가 입안을 시원하게 바꾸고 싶을 때 시켜요 ㅎㅎㅎ

 

 

그리고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'매콤 벌집 껍데기'도 추천합니다

껍데기가 두툼하니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

못 참고 결국 시켜서 먹었지요

 

 

여기 가면 항상 과식하는 것 같아요.........

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

개인적으로 저는 너무 좋아요 

다음에 또 가야죠!!!!!!!

 

 

부속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

추천합니다 :)

 

 

 

 

 

영업 시간
매일 : 14:00 ~ 23:00

주차 가능

화장실은 외부 (남, 여 따로)

031-511-1222